창업문의

꽃마름과 함께 창업의 성공 전략을 잡으세요!

꽃마름만의 분명한 성공 Know-how성공레시피를 만듭니다.

직영점 운영 시스템을 통하여 외식 시장의 위험요소를 미리 파악하고 개선한 성공 전략만을 가맹점에 전달해 드립니다.

세심한 교육시스템

전문가 집단의 세심한 교육시스템을 운영하여, 조리실장 교육, SV 시스템 등 체계화된 교육을 추구합니다.

  • 월 1회 신메뉴 교육
    월 1회 신메뉴를 개발하여 전 매장의 점주, 조리 담당자를 교육합니다.
  • 가맹점 순회교육
    일 년 이상 매장을 중심으로 본사 조리실장, 교육매니저(M/V)를 파견하여 순회 교육을 실시합니다.
    연간 SV 평가점수 하위 매장은 SV가 영업 현장에 방문하여 매장 밀착 교육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서비스 교육
    교육이 미비한 홀직원, 아르바이트생 교육을 매장에서 어느 때든 참고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전반을 정리한
    핸드페이퍼 및 동영상 교육을 제공합니다.

끊임없는 상품개발

꽃마름은 신메뉴를 1년에 6번 이상, 3개월에서 한 번 이상 계절메뉴를 출시합니다. 지난 8년동안 한 번도 거르지 않은 꽃마름의 경영시스템(Know How)입니다.

  • 각 분야별 최고의 셰프들과
    매달 10여가지 신메뉴 개발
  • 직영점에서 고객품평회 진행 후
    신메뉴 개선
  • 개선된 신메뉴로 점주품평회 진행 및
    신메뉴 선정
  • 선정된 신메뉴 전 가맹점 출시

당일주문 직배송 D-1

통합 주문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고 저렴한 완제품 식자재 유통을 전국 어디서나 매일매일 배송을 보장합니다.

  • 인건비 절감
    업계 최초로 샤브샤브 완제품 납품으로 조리시간 및 인건비 절감으로 경쟁력을 확보하였습니다.
  • 검증된 물류 서비스
    꽃마름 유통은 ‘에스피씨 지에프에스(SPC GFS)’가 파트너로 지정되어 전국 유통망을 갖추고 매일 오픈전에 배송을 완료합니다.
  • 해피콜 서비스
    꽃마름은 언제나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를 공급하기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습니다.
    식자재에 대한 컴플레인 발생시 꽃마름 본사는 고객 맞춤형 해피콜서비스를 구축해 빠르게 해결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본사 지원

전략적이고, 전문화된 다양한 지원으로 성공을 위해 전력투구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LSM(점포 마케팅) 활동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 및 서비스의 홍보를 극대화하기 위해 꽃마름은 지속적인 프로모션과 홍보를 통하여 가맹점의 활성화와 매출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SWA 시스템
운용 부진매장 및 매출 상하폭이 큰 매장을 선정한 후 SWA(See-Way-Act)을 적용, SV(Supervisor), MV(Menuvisor), HV(Hallvisor)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가장 중요한 Q(Quality), S(Service), C(Cleaness)에 대한 S(See)-문제인지, W(Way)-해결책 선택, A(Act)-실행 및 개선하여 매출 증대로 연결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입니다.